(출처: 멜론)이후 김종국.
아울러 소형·저가주택은 등록임대사업자가 LH·지역주택도시공사에 양도할 수 있게 한시적 허용한다.원전에는 3조 원 이상의 신규 일감을 발주한다.
기간은 31일에서 40일로 늘렸다.내수 부양책의 일환으로 관광 활성화 대책도 마련했다.이미 발표한 임시투자세액공제의 1년 연장과 더불어 RD 투자 세액공제율이 한시 상향되고.
6%로 상향할 것으로 예측했다.소비 부진 우려가 큰 올해 상반기에는 20% 소득공제를 적용한다.
공주 등 전국 상당수 시군지역이 포함된 89개 인구감소지역 중 대다수가 지정될 가능성이 있다.
05%포인트(p)가 인하되고 고령자·장기보유자에게는 최대 80%의 종부세 세액공제를 적용한다노후차 바꾸면 개소세 인하정부가 올해 카드사용액이 지난해보다 5% 이상 증가할 경우 100만 원 별도 한도로 10%의 추가 소득공제를 도입하기로 한 가운데.
정부는 우선 인구감소지역에 ‘세컨드 홈을 구입할 경우 1주택자로 인정해주는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.수소 등 High5+ 첨단산업 육성에는 3년간 150조 원+a 규모의 금융 정책을 도입하기로 했다.
올해 수출 7000억 달러(약 917조 원) 달성을 목표로 무역 금융으로는 역대 최대인 355조 원을 공급한다정부는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반도체.RD투자 증가분에 대한 세액공제율 10%p가 최초로 상향된다.